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생성형 AI 앱의 총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4월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생성형 AI 앱은 챗GPT(ChatGPT)로, 2,747백만 분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요 생성형 AI 앱 전체 사용시간의 95%에 달하는 수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생성형 AI 앱의 총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4월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생성형 AI 앱은 챗GPT(ChatGPT)로, 2,747백만 분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요 생성형 AI 앱 전체 사용시간의 95%에 달하는 수치다.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