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비티에 대한 자신감이 하락하고 있다. 대담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비즈니스 성공의 원동력이라는 믿음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고품질 인사이트 부족과 문화적 민첩성 결여로 인해 이를 실현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라이언즈는 ‘The State of Creativity 2025’ 보고서를 발표했다. 라이언즈는 2024년 11월부터 2025년 1월까지 전 세계 1,000명 이상의 마케터와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업계 리더들과의 인터뷰를 바탕으로 보고서를 작성했다. 이 보고서는 2025년을 맞아 크리에이티비티 분야의 주요 과제, 트렌드, 기회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실용적인 자료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