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 포맷 ‘크리에이티브 캔버스(Creative Canvas)’를 선보이며 커넥티드 TV(CTV)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포맷은 인터랙티브 광고의 제작과 송출 과정을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광고주가 실시간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이 새로운 인터랙티브 광고 포맷 ‘크리에이티브 캔버스(Creative Canvas)’를 선보이며 커넥티드 TV(CTV) 광고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이 포맷은 인터랙티브 광고의 제작과 송출 과정을 자동화해주는 도구로, 광고주가 실시간으로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