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잔 속을 바라보는 재규어, 참치캔에 갇힌 바다거북, 아보카도 씨앗에 새겨진 붉은앵무새. 그 아래엔 이렇게 쓰여 있다: “히든 코스트(The Hidden Cost)”.
WWF 덴마크가 선보인 ‘히든 코스트(The Hidden Cost)’ 캠페인은 강렬한 이미지로, 우리가 소비하는 일상적인 물건들 이면에 어떤 대가가 숨어 있는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커피잔 속을 바라보는 재규어, 참치캔에 갇힌 바다거북, 아보카도 씨앗에 새겨진 붉은앵무새. 그 아래엔 이렇게 쓰여 있다: “히든 코스트(The Hidden Cost)”.
WWF 덴마크가 선보인 ‘히든 코스트(The Hidden Cost)’ 캠페인은 강렬한 이미지로, 우리가 소비하는 일상적인 물건들 이면에 어떤 대가가 숨어 있는지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