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 애틀랜틱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 유니폼을 입은 한 여성이 거품처럼 일렁이는 구름의 바다를 향해 뛰어든다. 그녀의 몸은 비행기처럼 형상화되어 있으며, 상징적인 빨간 꼬리날개 덕분에 단번에 버진 애틀랜틱을 떠올릴 수 있다.
이 대담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는 버진 애틀랜틱의 도전적인 정신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한 장면에 담아냈으며,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을 포함해 전 세계 주요 옥외 광고 매체에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버진 애틀랜틱의 시그니처 컬러인 빨간 유니폼을 입은 한 여성이 거품처럼 일렁이는 구름의 바다를 향해 뛰어든다. 그녀의 몸은 비행기처럼 형상화되어 있으며, 상징적인 빨간 꼬리날개 덕분에 단번에 버진 애틀랜틱을 떠올릴 수 있다.
이 대담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는 버진 애틀랜틱의 도전적인 정신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한 장면에 담아냈으며,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을 포함해 전 세계 주요 옥외 광고 매체에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