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년까지 미국 내 여행 지출은 1조 2천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동시에, AI 기반 추천 시스템과 AR 비주얼 검색 등 기술과 미디어의 발전은 소비자들의 여행 계획 및 예약 방식에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이에 따라 스냅챗은 퍼블리시스 미디어, 리서치 기관 NRG와 협력해 전 세계 5개국(미국, 영국, 캐나다, 사우디아라비아, 프랑스)에서 13~60세 여행자 3,1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브랜드들이 주목해야 할 2025년 여행 소비 트렌드 네 가지가 도출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