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업계, 구매력 높은 5060세대 맞춤 공략 강화 중
- 소유진·아유미 등 셀럽 방송으로 공감대 형성 노려
- 프리미엄 건강·패션 상품, 트롯 콘서트 등 전용 콘텐츠 확대
- 롯데, KT알파 등은 시니어 전용 혜택·서비스로 충성도 확보
- 5060 구매 비중, 2019년 53% → 2023년 61%로 증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7 11:23
좋아요 1
조회수 115
댓글 0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