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쇼핑 업계, 구매력 높은 5060세대 맞춤 공략 강화 중
- 소유진·아유미 등 셀럽 방송으로 공감대 형성 노려
- 프리미엄 건강·패션 상품, 트롯 콘서트 등 전용 콘텐츠 확대
- 롯데, KT알파 등은 시니어 전용 혜택·서비스로 충성도 확보
- 5060 구매 비중, 2019년 53% → 2023년 61%로 증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7 11:23
좋아요 1
조회수 118
댓글 0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