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중소 제조사와 협업해 PB 'CPLB' 확대…630곳 협력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선케어 신제품 출시 및 수출 확대
- 현대홈쇼핑, A세대 겨냥 애슬레저 PB '아카이브 1.61' 론칭
- CU, 득템시리즈·디저트 브랜드 등 초저가 PB 라인 강화
- 전자랜드·세븐일레븐, 계열 협업 통한 PB 가전·음료 출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4 11:06
좋아요 2
조회수 104
댓글 0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