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책들 속에서 코카콜라가 놀랍도록 오래도록 존재감을 드러낸 것을 기념하는 매력적인 새 캠페인 '클래식(Classic)'을 론칭했다.
노벨상 및 퓰리처상 수상작을 포함하여 문학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들의 수천 권의 책에 코카콜라가 미묘하지만 중요한 방식으로 등장한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20세기에 쓰여졌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코카콜라와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활발하게 소비되고 기념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책들 속에서 코카콜라가 놀랍도록 오래도록 존재감을 드러낸 것을 기념하는 매력적인 새 캠페인 '클래식(Classic)'을 론칭했다.
노벨상 및 퓰리처상 수상작을 포함하여 문학사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들의 수천 권의 책에 코카콜라가 미묘하지만 중요한 방식으로 등장한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20세기에 쓰여졌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코카콜라와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활발하게 소비되고 기념되고 있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