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린은 바세린 젤리의 독창적인 활용법을 기념하는 커뮤니티 중심 캠페인인 '바세린 인증'의 글로벌 론칭을 발표했다.
'바세린 인증(Vaseline Verified)'은 전 세계 고객, 팬, 지지자들이 바세린 젤리를 창의적으로 사용한 수천 가지 사례에 대한 브랜드의 직접적인 응답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소비자가 지지하는 팁을 바세린 연구소에서 꼼꼼하게 테스트하여 '온라인의 독창성'을 '신뢰할 수 있는 진실'로 전환한다고 바세린은 설명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바세린은 바세린 젤리의 독창적인 활용법을 기념하는 커뮤니티 중심 캠페인인 '바세린 인증'의 글로벌 론칭을 발표했다.
'바세린 인증(Vaseline Verified)'은 전 세계 고객, 팬, 지지자들이 바세린 젤리를 창의적으로 사용한 수천 가지 사례에 대한 브랜드의 직접적인 응답이다. 이 이니셔티브는 소비자가 지지하는 팁을 바세린 연구소에서 꼼꼼하게 테스트하여 '온라인의 독창성'을 '신뢰할 수 있는 진실'로 전환한다고 바세린은 설명한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