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매몰된 세상에서 킷캣의 상징적인 메시지인 “Have a Break”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킷캣 폰 브레이크(KitKat Phone Break)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화면을 들여다보고 있는지를 강조하는 재미있는 캠페인이다.
이 작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스크린 타임 행동을 묘사함으로써 상징적인 태그 라인을 실제로 보여주지 않고도 영리하게 사용한다. 휴대폰을 내려놓고 킷캣을 집어 들라고 촉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매몰된 세상에서 킷캣의 상징적인 메시지인 “Have a Break”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킷캣 폰 브레이크(KitKat Phone Break)는 우리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화면을 들여다보고 있는지를 강조하는 재미있는 캠페인이다.
이 작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즉시 알아볼 수 있는 스크린 타임 행동을 묘사함으로써 상징적인 태그 라인을 실제로 보여주지 않고도 영리하게 사용한다. 휴대폰을 내려놓고 킷캣을 집어 들라고 촉구한다.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