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온라인 가구 거래액 5조6670억 원으로 역대 최고
-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구매 증가하며 소비자 인식 변화
- 가상 배치·VR 쇼룸 등 기술 서비스로 심리적 장벽 낮춰
- 한샘·신세계까사 등 자사몰 중심 매출 상승세
- 브랜드별 콘텐츠·전문관 확대하며 온라인 공략 지속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0 16:44
좋아요 1
조회수 122
댓글 0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