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온라인 가구 거래액 5조6670억 원으로 역대 최고
-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구매 증가하며 소비자 인식 변화
- 가상 배치·VR 쇼룸 등 기술 서비스로 심리적 장벽 낮춰
- 한샘·신세계까사 등 자사몰 중심 매출 상승세
- 브랜드별 콘텐츠·전문관 확대하며 온라인 공략 지속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0 16:44
좋아요 1
조회수 122
댓글 0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