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온라인 가구 거래액 5조6670억 원으로 역대 최고
-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구매 증가하며 소비자 인식 변화
- 가상 배치·VR 쇼룸 등 기술 서비스로 심리적 장벽 낮춰
- 한샘·신세계까사 등 자사몰 중심 매출 상승세
- 브랜드별 콘텐츠·전문관 확대하며 온라인 공략 지속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10 16:44
좋아요 1
조회수 130
댓글 0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