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토스, 자체 플랫폼 성장 가속
- 온라인쇼핑 거래 증가율 역대 최저 기록
- 종합몰은 성장 둔화, 전문몰과 온·오프 병행몰 약진
- 신흥 플랫폼이 전통 이커머스의 영역 잠식 중
- 빅 블러와 옴니채널이 업계 흐름 주도 중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4.09 14:05
좋아요 4
조회수 170
댓글 0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