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광고주연맹(WFA)의 새로운 보고서 "글로벌 콘텐츠 제작(Global Content Production)"은 다국적 브랜드의 콘텐츠 제작 요구 사항을 관리하는 방식에 대한 주요 변화를 강조했다.
WFA의 글로벌 전략 프로덕션 파트너인 클레어 랜달 컨설팅(Claire Randall Consulting)과 공동으로 실시한 "글로벌 콘텐츠 제작 2025"는 세계 최대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모델과 2021년 마지막 연구 이후 주요 변화를 파악했다.
많은 광고주들이 모델을 재평가하고 있으며, 종종 두 개 이상의 모델을 동시에 운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들은 이상적인 단일 접근 방식은 없으며, 콘텐츠 유형과 시장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이 필요할 수 있으며, 종종 인하우스와 아웃소싱 역량을 혼합하는 경우가 많다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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