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리타니아와 WPP, 구글 제미나이 기반의 A-Eye 출시로 리테일 경험의 민주화를 실현하다

2025.04.08 08:14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82

댓글 0

브리타니아 인더스트리는 WPP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소매업 경험의 민주화를 위해 버텍스 AI 멀티모달 라이브에 기반한 구글 제미나이에서 구동되는 브리타니아 A-Eye를 출시했다. 브리타니아 인더스트리는 시각 장애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에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인 모어 리테일(MORE Retail) 및 미트라 조티(Mithra Jyoti)와 협력하여 시각 장애인을 위한 리테일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구글 아스트라의 기능을 활용한 파일럿 서비스를 시작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