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효과의 글로벌 기관인 WARC는 아시아에서 효과가 있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는 "속도 원칙(The Pace Principle)"을 발표했다.
지금까지 광고 효과의 핵심 원칙을 뒷받침하는 대부분의 증거는 서구 시장에서 나온 것이었다. 이 연구는 동남아시아, 중화권, 인도에서 수집한 일관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업의 수익 극대화를 방해하는 일반적인 오해, 특히 변화하는 시장 역학 및 혁신의 속도로 인해 “아시아는 너무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브랜드 구축이 어렵다”는 인식의 장벽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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