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계광고주연맹(WFA)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60%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답했다. 규제와 평판에 대한 압박이 커짐에 따라 WFA는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다국적 브랜드 마케터의 54%가 2025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했으며, 61%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세계광고주연맹(WFA)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60%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고 답했다. 규제와 평판에 대한 압박이 커짐에 따라 WFA는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다.
다국적 브랜드 마케터의 54%가 2025년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예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답했으며, 61%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앞으로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데 동의했다.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