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유튜브, 숏폼, OTT 등 동영상 서비스 앱의 사용자 수와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중에서 유튜브, 숏폼, OTT 등 동영상 서비스 앱을 1번 이상 이용한 사용자가 94%로 4,841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유튜브, 숏폼, OTT 등 동영상 서비스 앱의 사용자 수와 사용시간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2월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중에서 유튜브, 숏폼, OTT 등 동영상 서비스 앱을 1번 이상 이용한 사용자가 94%로 4,841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