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혁신이 매력의 법칙을 바꿀 수 있을까? 링스(Lynx)와 LOLA 멀렌로우는 Lynx with Catnip을 통해 그 가능성을 증명했다. Lynx with Catnip은 사람과 고양이 모두를 매료시키도록 고안된 최초의 캣닙이 주입된 바디 향수이다.
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보호자의 60%는 고양이가 싫어하는 사람과 데이트하지 않는다고 한다. 즉,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데이트는 끝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혁신이 매력의 법칙을 바꿀 수 있을까? 링스(Lynx)와 LOLA 멀렌로우는 Lynx with Catnip을 통해 그 가능성을 증명했다. Lynx with Catnip은 사람과 고양이 모두를 매료시키도록 고안된 최초의 캣닙이 주입된 바디 향수이다.
센서스와이드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고양이 보호자의 60%는 고양이가 싫어하는 사람과 데이트하지 않는다고 한다. 즉, 고양이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데이트는 끝이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