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닐슨은 오늘 2025 글로벌 미디어 플래닝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위해 더욱 복잡해지고 세분화된 미디어 환경의 길잡이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좌우하는 주요 세 가지 트렌드와 이를 활용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청률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닐슨은 오늘 2025 글로벌 미디어 플래닝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광고주와 퍼블리셔를 위해 더욱 복잡해지고 세분화된 미디어 환경의 길잡이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좌우하는 주요 세 가지 트렌드와 이를 활용하여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