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