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더 캠페인은 KFC의 바삭한 미니필렛이 신성한 그레이비 축제의 중심이 되는 마법의 숲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KFC의 "Believe" 캠페인이 치킨의 아이콘으로서 브랜드의 입지를 재확인하기 위해 돌아왔다. 2024년 론칭에 이은 새로운 챕터에서는 치킨에 대한 KFC의 열정적인 헌신을 둘러싼 재미있는 신화를 더욱 깊이 있게 탐구한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