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모바일 커머스로 전환 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 콘텐츠 커머스 전략 도입, 예능형 라방으로 차별화
- 지난해 매출 1조4514억 원, 영업이익 832억 원 기록
-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 96% 성장, MAU 300만 명 돌파
- 올해 IP 50개로 확대,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8 17:38
좋아요 1
조회수 112
댓글 0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