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 모바일 커머스로 전환 후 역대 최대 실적 달성
- 콘텐츠 커머스 전략 도입, 예능형 라방으로 차별화
- 지난해 매출 1조4514억 원, 영업이익 832억 원 기록
-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 96% 성장, MAU 300만 명 돌파
- 올해 IP 50개로 확대,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18 17:38
좋아요 1
조회수 112
댓글 0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