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빙그레 왕실초코 초코의 바디감이 다르다 캠페인 론칭

2025.03.14 08:0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8

댓글 0

스프링앤플라워는 빙그레가 50년 유제품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 신제품 캠페인을 론칭했다. 

초코 드링크 시장은 경쟁 브랜드가 ‘진한 초코 드링크’라는 강한 소비자 인식을 선점하고 하고 있어, 왕실초코는 ‘진한 초코’ 이미지를 넘어서는 차별적인 포지셔닝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에 스프링앤플라워는 기존 초코 드링크 선택 기준을 ‘코코아 함유량’에서 ‘초코의 바디감’으로 확장, 소비자 관심을 유도하기로 했다. 또한 단순 영상 광고에서 온·오프라인 접점을 활용한 체험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솔루션을 제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