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대표이사 박애리)는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 또한 국내 광고 분야의 권위 있는 교수들이 직접 심사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재작년과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