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3.06 17:12
좋아요 0
조회수 139
댓글 0
- 롯데GRS, 7년 만에 매출 1조 원 재진입 전망
- 롯데리아, 점포 재배치·리뉴얼 통해 수익성 강화
- 2030 타겟 한정판 버거 인기… ‘리아 런치’도 성장
- 미국·싱가포르 진출 추진… 글로벌 시장 확대 박차
- 올해도 리노베이션 전략 지속… 수익성 중심 매장 확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