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페어 애널리시스에 따르면, 18~64세 인터넷 사용자 중 스마트 TV는 현재 미국에서 콘텐츠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디바이스이다.
스마트 TV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은 2021년 1분기 1시간 15분에서 2024년 3분기 1시간 34분으로 27% 증가했다. 이는 인터넷 사용자의 시청 시간 중 약 3분의 1(31%)이 스마트 TV를 통해 이루어지며, 다른 어떤 연결된 디바이스보다 높은 수치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암페어 애널리시스에 따르면, 18~64세 인터넷 사용자 중 스마트 TV는 현재 미국에서 콘텐츠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디바이스이다.
스마트 TV에서 콘텐츠를 시청하는 시간은 2021년 1분기 1시간 15분에서 2024년 3분기 1시간 34분으로 27% 증가했다. 이는 인터넷 사용자의 시청 시간 중 약 3분의 1(31%)이 스마트 TV를 통해 이루어지며, 다른 어떤 연결된 디바이스보다 높은 수치이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