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도브, SNL50에서 브랜드 처음으로 코미디 광고 공개

2025.02.26 08:0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7

댓글 0

뷰티 브랜드 도브는 브랜드 최초의 코믹 TV 광고로 역대 최고 보습 바디워시 출시를 기념했다. 도브는 NBC의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aturday Night Live)의 "SNL50: 디 애니버서리 스페셜(SNL50: The Anniversary Special)"에서 'MOISTurizing(모이스처라이징)'을 공개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이끄는 맥시멈 에포트(Maximum Effort)와 협업하여 제작된 이 캠페인은 영어에서 가장 불쾌한 단어 중 하나인 "촉촉한(moist)"을 유쾌한 반전으로 풀어냈다. 한국어로 '촉촉한'라고 번역되는 'moist'는 영어권에서 체액이나 땀, 침, 배설물 등을 일컫는 경우가 많아 사람들이 싫어하는 단어로 꼽히기도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