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CMO의 27%는 마케팅 조직에서 마케팅 캠페인에 생성형 AI를 제한적으로 또는 전혀 도입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2024년 7월부터 9월까지 418명의 마케팅 리더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부 조직은 빠른 속도로 AI를 도입한 반면, 일부 조직은 아직 이 기술을 도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트너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CMO의 27%는 마케팅 조직에서 마케팅 캠페인에 생성형 AI를 제한적으로 또는 전혀 도입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2024년 7월부터 9월까지 418명의 마케팅 리더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일부 조직은 빠른 속도로 AI를 도입한 반면, 일부 조직은 아직 이 기술을 도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