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소비자 브랜드, 소셜 커머스 전략 도입 늦어져

2025.02.24 08:1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61

댓글 0

내년까지 소셜 커머스 거래 규모가 2조 9,0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인스타그램이나 틱톡과 같은 소셜 플랫폼이 고객 구매 여정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브랜드의 30%가 소셜 커머스 전략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소비자 행동과 관련하여 주요 글로벌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시한 70개의 설문조사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분석한 새미 얼라이언스(Samy Alliance)의 새로운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2025년에는 소셜 미디어가 직접 판매 채널로서 영향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측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