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런던 교통공사(TfL)는 TfL Go 앱을 홍보하는 최신 통합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런던 시민들이 이동 중에도 여행 비용을 추적하고, 여행 내역을 검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여행을 관리하도록 장려한다.
VCCP와 웨이브메이커 UK가 개발한 이 캠페인은 신규 및 기존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앱의 새로운 결제 기능이 어떻게 여행 경비를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