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답은 간단하다. 광고를 먹고 산다.
직역하면 인터퍼블릭 회사 그룹(Interpublic Group of Companies), 줄여서 IPG는 미국 제2위의 광고회사(지주회사)이며 세계 기준으로는 4위이다. 작년 수입은 107억 달러였다. 광고산업에서는 이미 구문이 되었지만, 작년 12월에 IPG는 미국 최대의 광고회사인 옴니콤(Omnicom)과 합병하기로 되었다. 옴니콤의 작년 수입은 $157억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대답은 간단하다. 광고를 먹고 산다.
직역하면 인터퍼블릭 회사 그룹(Interpublic Group of Companies), 줄여서 IPG는 미국 제2위의 광고회사(지주회사)이며 세계 기준으로는 4위이다. 작년 수입은 107억 달러였다. 광고산업에서는 이미 구문이 되었지만, 작년 12월에 IPG는 미국 최대의 광고회사인 옴니콤(Omnicom)과 합병하기로 되었다. 옴니콤의 작년 수입은 $157억이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