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OTT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1월 OTT 앱 사용시간 점유율 1위는 넷플릭스로, 주요 OTT 앱 전체 사용시간의 과반인 61.1%를 기록했다. 그 뒤로 티빙 16.5%, 쿠팡플레이 10.2%, 웨이브 9.0%, 디즈니플러스 2.5%, 왓챠 0.7%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이 주요 OTT 앱 사용 현황을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이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5년 1월 OTT 앱 사용시간 점유율 1위는 넷플릭스로, 주요 OTT 앱 전체 사용시간의 과반인 61.1%를 기록했다. 그 뒤로 티빙 16.5%, 쿠팡플레이 10.2%, 웨이브 9.0%, 디즈니플러스 2.5%, 왓챠 0.7% 순이었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