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객 선비 변색잔’ 인기 폭발, 연간 6만 개 판매… 품귀 현상 지속
- 박물관 문화상품(뮷즈) 매출 213억 원 기록, 전년 대비 42% 증가
- 전통 미니어처·실용성 갖춘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 공략 성공
- SNS 반응 뜨거워지며 박물관 방문객 증가 효과
- 외국인 구매도 급증… 지난해 매출 19억 8000만 원 기록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2.13 16:26
좋아요 0
조회수 209
댓글 0
- ‘취객 선비 변색잔’ 인기 폭발, 연간 6만 개 판매… 품귀 현상 지속
- 박물관 문화상품(뮷즈) 매출 213억 원 기록, 전년 대비 42% 증가
- 전통 미니어처·실용성 갖춘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 공략 성공
- SNS 반응 뜨거워지며 박물관 방문객 증가 효과
- 외국인 구매도 급증… 지난해 매출 19억 8000만 원 기록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