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징거필렛 2개, 슈퍼차저 마요(supercharger mayo), 치즈, 그리고 사상 최초로 바삭한 해쉬브라운까지, 번없는 버거인 KFC의 궁극의 컬트 제품인 더블다운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매콤한 징거더블다운으로 돌아왔다.
KFC의 영국 공식 광고회사인 머더가 제작한 이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광고 시리즈는 새로운 버거를 거의 최면에 걸린 듯한 방식으로 과시하는데, 이는 작년의 'Believe in chicken' 광고를 연상시킨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콤한 징거필렛 2개, 슈퍼차저 마요(supercharger mayo), 치즈, 그리고 사상 최초로 바삭한 해쉬브라운까지, 번없는 버거인 KFC의 궁극의 컬트 제품인 더블다운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매콤한 징거더블다운으로 돌아왔다.
KFC의 영국 공식 광고회사인 머더가 제작한 이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광고 시리즈는 새로운 버거를 거의 최면에 걸린 듯한 방식으로 과시하는데, 이는 작년의 'Believe in chicken' 광고를 연상시킨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