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는 약 30년 만에 돌아온 슈퍼볼 광고를 통해 여성 운동선수들이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가 제작한 "So Win"은 1998년 "Swoosh This" 이후 나이키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이다.
2월 9일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경기에서는 남성들이 그라운드를 누비지만, 나이키는 스포츠와 사회의 규칙을 다시 쓰고 있는 여성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집중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키는 약 30년 만에 돌아온 슈퍼볼 광고를 통해 여성 운동선수들이 판도를 바꾸고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와이든+케네디 포틀랜드가 제작한 "So Win"은 1998년 "Swoosh This" 이후 나이키의 첫 번째 슈퍼볼 광고이다.
2월 9일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경기에서는 남성들이 그라운드를 누비지만, 나이키는 스포츠와 사회의 규칙을 다시 쓰고 있는 여성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집중한다.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