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밤, 또는 새벽에 KFC가 먹고 싶어지면? 문제 없다. KFC는 24시간 연중무휴 항상 영업한다 . 그래서 문을 닫지 않는데 왜 문이 필요할까? 그래서 KFC는 레스토랑 문을 없앴다.
KFC는 TBWA\RAAD와 함께 매장의 문을 없애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해냈다. 'KFC 아웃도어'라고 불리는 이 캠페인은 잠겨 있던 문을 24시간 영업을 알리는 광고판으로 바꾸어 24시간 영업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늦은 밤, 또는 새벽에 KFC가 먹고 싶어지면? 문제 없다. KFC는 24시간 연중무휴 항상 영업한다 . 그래서 문을 닫지 않는데 왜 문이 필요할까? 그래서 KFC는 레스토랑 문을 없앴다.
KFC는 TBWA\RAAD와 함께 매장의 문을 없애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해냈다. 'KFC 아웃도어'라고 불리는 이 캠페인은 잠겨 있던 문을 24시간 영업을 알리는 광고판으로 바꾸어 24시간 영업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했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