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