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