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문맥 광고회사인 GumGum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소비자는 기존의 추적 기반 광고보다 문맥적으로 관련성 있는 광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데이터가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해 점점 더 조심스러워지고 있으며, 문맥 광고는 신뢰를 손상시키지 않고 청중을 참여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되고 있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