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오늘 슈퍼볼 LIX를 기념하는 전국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는 아버지가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강조하고, 구글 AI 도구를 사용하여 아버지가 배운 교훈을 새로운 직업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구글은 슈퍼볼 전국 광고의 주제를 공개하고, 면접을 준비하는 아버지가 제미니 라이브 AI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2분짜리 확장 버전을 공개했다. '드림 잡'이라는 제목의 60초 버전 광고는 일요일 경기 2쿼터에 방영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은 오늘 슈퍼볼 LIX를 기념하는 전국 광고를 공개했다. 이 광고에서는 아버지가 딸을 사랑하는 모습을 강조하고, 구글 AI 도구를 사용하여 아버지가 배운 교훈을 새로운 직업 기회로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구글은 슈퍼볼 전국 광고의 주제를 공개하고, 면접을 준비하는 아버지가 제미니 라이브 AI 어시스턴트를 사용하는 2분짜리 확장 버전을 공개했다. '드림 잡'이라는 제목의 60초 버전 광고는 일요일 경기 2쿼터에 방영될 예정이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