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스트리트 저널의 보도에 따르면, 챗GPT를 개발한 인공지능(AI) 기업 오픈AI가 올해 슈퍼볼 광고에 처음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집행은 오픈AI가 상업 광고 분야에 첫 발을 내디딘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는 오픈AI가 12월에 최초의 CMO인 케이트 러치(Kate Rouch)를 임명하면서 마케팅에 더 집중하겠다는 신호를 보낸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보도에 따르면, 챗GPT를 개발한 인공지능(AI) 기업 오픈AI가 올해 슈퍼볼 광고에 처음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집행은 오픈AI가 상업 광고 분야에 첫 발을 내디딘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변화는 오픈AI가 12월에 최초의 CMO인 케이트 러치(Kate Rouch)를 임명하면서 마케팅에 더 집중하겠다는 신호를 보낸 데 따른 것으로 보인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