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ion의 '스트리밍 현황 2025'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 중 유튜브의 시청 시간 점유율(21%)이 가장 높고, 넷플릭스(16%)와 훌루(10%)가 그 뒤를 잇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ision의 '스트리밍 현황 2025'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 중 유튜브의 시청 시간 점유율(21%)이 가장 높고, 넷플릭스(16%)와 훌루(10%)가 그 뒤를 잇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