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타코, 칩 및 기타 칼로리가 가득한 스낵은 슈퍼볼의 단골 광고 품목이다. 올해 슈퍼볼 시청자는 다른 종류의 광고를 보고 놀랄지도 모른다.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텔레헬스 브랜드인 힘스앤허스(Hims & Hers)는 비만을 강조하고 체중 감량 치료법을 홍보하는 60초 광고로 슈퍼볼에 데뷔하기 때문이다.
2024년, 미국 TV 시청 가구의 42%가 슈퍼볼을 시청했다. 그리고 2024년 9월 현재 미국 성인의 40% 이상이 비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피자, 타코, 칩 및 기타 칼로리가 가득한 스낵은 슈퍼볼의 단골 광고 품목이다. 올해 슈퍼볼 시청자는 다른 종류의 광고를 보고 놀랄지도 모른다.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텔레헬스 브랜드인 힘스앤허스(Hims & Hers)는 비만을 강조하고 체중 감량 치료법을 홍보하는 60초 광고로 슈퍼볼에 데뷔하기 때문이다.
2024년, 미국 TV 시청 가구의 42%가 슈퍼볼을 시청했다. 그리고 2024년 9월 현재 미국 성인의 40% 이상이 비만이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