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는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페어링을 기념하는 새로운 마스터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고, 브랜드의 150년 전통을 살린 맛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다.
와이든 + 케네디 런던과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트리거 더 테이스트(Trigger the Taste)'는 하인즈가 훌륭한 맛의 대명사라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인사이트를 활용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인즈는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 페어링을 기념하는 새로운 마스터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하고, 브랜드의 150년 전통을 살린 맛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다.
와이든 + 케네디 런던과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트리거 더 테이스트(Trigger the Taste)'는 하인즈가 훌륭한 맛의 대명사라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인사이트를 활용한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