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밸류 마케팅
고객이 기대하지 않던 부분에서 작은 가치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마케팅 활동을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이라 합니다. 제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근본적인 품질의 차이가 다르지 않은 상황이다 보니 사소한 것, 즉 마이크로 밸류가 성패를 가름하는 요소로 부각됐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3 08:00
좋아요 0
조회수 1,736
댓글 0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
고객이 기대하지 않던 부분에서 작은 가치로 고객을 감동시키는 마케팅 활동을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이라 합니다. 제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근본적인 품질의 차이가 다르지 않은 상황이다 보니 사소한 것, 즉 마이크로 밸류가 성패를 가름하는 요소로 부각됐습니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